권장 브라우저 안내

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
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.

News

KVISION Inc. will reach out as a business partner through the best character brand.
최고의 캐릭터 브랜드를 통한 사업 파트너로 다가서겠습니다.

SUBJECT (제목)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 <에스더버니> 작가 에스더 킴, (주)케이비젼과 계약 체결
URL
SOURCE (출처) TOP Licensing ASIA
TOP Licensing ASIA /September 2018 Vol. 42
캐릭터 전문잡지 / 탑라이선싱 아시아, 2018/09

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 <에스더 버니> 작가 에스더 킴, (주)케이비젼과 계약 체결



1년 정도의 조율 끝에 '에스더 킴'작가와 지난 7월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한 (주)케이비젼은 8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&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.
한국에서는 '에스더러브스유'로 더 친숙한 <에스더 버니>의 작가 에스터 킴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LA에서 태어나 10대를 일본 도코에셔 보냈다.
두 대도시에서의 생활과 문화적 다양성 모두 그녀의 예술적 영감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고,
귀여운 캐릭터와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.

그녀만의 통통 튀는 개성으로 일본, 한국, 대만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.


<에스더버니>는 '에스더러브스유(Esther loves you)'라는 캐치카피로 안나수이, 입생로랑, 엘르(ELLE GIRL), 이세탄 백화점, 파르코 백화점, WC, WEGO, 핑크팬더, 헬로키티 등 일본을 비롯해 해외를 시작으로 CHUU, bpp, IPKN, 보다나 등 한국에서도 패션 기반의 유명 브랜드 및 다양한 기업들과 인기리에 라이선스 및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.
(주)케이비젼은 10대~40대 여성을 메인타겟으로 패션&뷰티 관련 상품 중심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기업과 다방면에 걸친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.







 
ARTICLE DATE (기사작성일) 2018/09/20
HIT (조회수) 2108